[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스타비어워즈의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혁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조직위는 그 동안 동계스포츠 관심 제고를 위해 서울 곳곳에서 스포츠와 문화예술을 융합시킨 전시, 공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높은 참여율과 미디어 노출로 후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 15만여명이 참여했다고. 또한, 지난 1월 강릉시에 개관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체험관에 1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동계스포츠를 체험했다.
조직위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까지 인천공항, 코엑스 등 랜드마크에 홍보관을 설치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 실시해 국민의 참여의식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 사진=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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