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SK와이번스는 9월 3일부터 9월 4일까지 1박2일 동안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캠핑’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선수들이 사용하는 야구장을 팬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끼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올해로 4회째 진행되고 있다.
행사 프로그램은 야구장 투어, 자유 캐치볼, 응원단과 함께 빅보드로 보는 원정경기 응원, 미니 운동회, 그라운드 캠핑, 야구 교실 등으로 구성된다.
↑ 사진=SK와이번스 제공 |
다음날인 4일에는 투구, 타격, 수비 등 야구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야구교실이 진행되며, 이후 두 팀으로 나눠 티볼 시합이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총 25팀(팀당 최대 5명 가능)으로, 초등학생 이상의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또는 친구들끼리 팀을 구성하여 구단 홈페이지 (www.skwyverns.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이메일(skwyverns.event@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8월 18일(목) 오후 2시부터 30일(화)까지로, Play with 유료회원 및 연간회원에 대해서는 우선권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청소년 및 성인 1인당
한편 올해 야구 캠프에도 SK와이번스의 공식 스폰서인 블랙야크가 함께한다. 블랙야크는 이번 행사를 위해 텐트 등 캠핑 시설과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