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김현수, 좌완 상대 벤치...강정호는 선발 복귀

기사입력 2016-09-23 05:45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뉴욕) 김재호 특파원]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는 이번 시즌 좌완 투수를 상대로 안타를 칠 수 있을까.
김현수는 23일 오전 8시 5분(한국시간) 캠든야즈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홈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상대가 좌완 데이빗 프라이스를 예고한 결과다.
김현수는 이번 시즌 한 차례 프라이스와 상대했지만, 2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프라이스뿐만 아니라 다른 좌완 투수들을 상대로도 고전하고 있다. 좌완 상대로 18타수 무안타, 볼넷 4개에 2득점을 얻은 게 전부다.
김현수는 이번 시즌 좌완을 상대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사진= MK스포츠 DB
↑ 김현수는 이번 시즌 좌완을 상대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사진= MK스포츠 DB
볼티모어는 아담 존스(중견수) 크리스 데이비스(1루수) 매니 마차도(3루수) 마크 트럼보(우익수) 트레이 만시니(지명타자) 조너던 스쿱(2루수) J.J. 하디(유격수) 드루 스텁스(좌익수) 케일럽 조셉(포수)의 라인업으로 프라이스를 상대한다. 마운드에는 크리스 틸먼이 나선다.
볼티모어는 이번 보스턴과의 홈 4연전에서 이미 앞선 3경기를 모두 내줬다. 보스턴은 88승 64패로 지구 우승에 매직넘버 6을 남겨놓고 있으며, 볼티모어는 82승 70패로 이에 6경기 뒤진 지구 3위를 기로중이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강정호는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강정호는 같은 날 오전 9시 10분 밀러파크에서 열리는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 5번 3루수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피츠버그는 스탈링 마르테(좌익수) 션 로드리게스(2루수) 앤드류 맥커친(중견수) 그레고리 폴란코(우익수) 강정호(3루수) 프란시스코 서벨리(포수) 데이빗 프리즈(1루수) 조디 머서(유격수) 라이언 보겔송(투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상대 선발은 체이스 앤더슨. 강정호는 앤더슨을 상대로 7타수 3안타 1타점 2득점을 기록중이다.
LA에인절스의 최지만은 같은 시각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리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원정경기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9월 콜업 이후 줄곧 벤치를 지키고 있다.
에인절스는 유넬 에스코바(3루수) 마이크 트라웃(중견수) 알버트 푸

홀스(지명타자) C.J. 크론(1루수) 안드렐톤 시몬스(유격수) 제프리 마르테(좌익수) 라파엘 오르테가(우익수) 카를로스 페레즈(포수) 그레고리오 페팃(2루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발은 리키 놀라스코. 휴스턴은 마이크 파이어스를 선발 예고햇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