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6 한국산업 고객만족도(이하 KCSI)조사’ 에서 여행사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24년째를 맞은 KCSI는 대한민국의 각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 활용된다.
올해 KCSI 조사에서 총 75.2점을 획득한 하나투어는 특히 ▲여행상품의 다양성과 이용 만족도, 재구매 의향 ▲상담직원의 상품설명 능력 ▲여행시 제공된 숙박시설
하나투어 관계자는 “당사는 여행업계 최초로 CS(고객만족) 전담 부서를 구성해 고객 접점별 서비스를 강화하고, 체계화된 사고예방 시스템을 갖추는 등 고객만족 서비스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