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윤지 기자] kt 위즈가 팬들과 함께 2016시즌을 마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kt는 오는 27일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제1 야외음악당에서 2016 팬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구단 선등급 회원들과 동반인 1인 등 2000여명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구단은 행사 참가자에게 팬페스티벌 기념 모자와 핫팩, 무릎담요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 kt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 열리는 팬페스티벌로 2016시즌을 마무리 짓는다. 사진=MK스포츠 DB |
kt 측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팬들을 기다린다. 현장에서는 2017년 신인 선수들의 장기자랑, 선수와 팬들이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과 판타스틱 복면가왕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공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kt 뮤직 후원으로 팬들의 육성 응원 데시벨을 측정해 수치만큼 기부하는 캠페인이 시행되고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수익금을 모
팬들의 열띤 응모가 이루어진 ‘2017시즌 캐치프레이즈’ 당선작도 발표되며, 시상식 직후 전체 참가자들이 2017 새 캐치프레이즈 현수막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chqkqk@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