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리니지M의 여러 문제가 개선됐다.
개발·유통사 엔씨소프트는 26일 정기점검을 통하여 리니지M에 패치를 적용했다. 바로잡은 오류는 다음과 같다. 이하 패치 노트 관련 내용 전문.
- 아이템 '진홍의 크로스보우'에서 발동하는 홀드 효과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리니지M |
- 요정 스킬 '댄싱 블레이즈'가 단검 착용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인벤토리 슬롯 공간이 가득 찬 상태에서 소지하고 있는 수량성 아이템을 구매 시도하였을 때 추가 구매가 불가능하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거래소에서 '마나 수정구', '황금 지휘봉'이 단어 검색이 되지 않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산적 소굴 필드'에서 몬스터가 공격할 수 없는 위치로 생성되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혈맹 6, 7단계 버프 중 실제 혜택과 다르게 적용되고 있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요정 속성을 선택하지 않거나 속성과 맞지 않는 스킬 수정 사용 시 메시지가 자연스럽지 않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변신 상태에서 3단 가속 시 캐릭터의 스프라이트가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거래소 아이템 구매 툴팁과 시세 정보창에 나타나던 텍스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몬스터의 속성이 잘못 적용되어 있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동빙 상태 효과의 일부가 적용되지 않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퀘스트 '대도시 기란'부터 퀘스트 텔
- 피닉스가 소환하는 '새끼 피닉스'의 능력치가 잘못 설정되어 있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 오크 궁수로 변신한 상태에서 공격하면 캐릭터 머리 위의 HP/MP바가 좌측으로 많이 이동하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