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강대호 기자] ‘박나래 스페셜MC’가 현실화된 2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에서는 UFC 김동현(36·Team MAD)이 화제가 됐다.
박나래는 양세찬과 기안84, 김충재와 UFC 웰터급(-77㎏) 13위 ‘스턴건’ 김동현과 ‘썸’을 타며 ‘국민 썸녀’로 불린다. 고정MC 김구라는 스페셜MC로 출연한 박나래한테 UFC 김동현을 언급했다.
“요즘 ‘박나래하고 김동현하고 썸탄다’ 이런 이야기가 들렸다”라고 말한 김구라는 “그래서 제가 우리 동현이한테 ‘너 정말 이럴 거야?’, ‘이럴 수 있어?’ 이렇게 버럭 한 해프닝이 있었다”라고 말하여 스튜디오의 모든 이를 폭소케 했다.
↑ ‘박나래 스페셜MC’가 현실화된 2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UFC 김동현이 화제가 됐다. UFC 김동현과 박나래의 ‘비디오스타’ 동반출연 모습.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19·브랜뉴뮤직)은 ‘MC그리’라는 가수 활동명으로도 알려졌다. UFC ‘스턴건’ 김동현은 2017년에만 SBS 예능 ‘추블리네가 떴다’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dogma0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