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안준철 기자]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이 구단 공식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GS칼텍스배구단 앱)을 출시했다. 국내 남녀 프로배구단을 통틀어서 구단 전용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유일하며, 여자 프로배구단 중에서는 최초이다.
지난해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한 구단 멤버십 카드를 런칭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GS칼텍스는 이번 시즌 구단 전용 앱까지 출시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용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GS칼텍스배구단 앱은 팬들을 위한 핵심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우선 전체 경기일정과 다음경기 상세 정보가 확인 가능하며, 경기 별 상세 기록과 팀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홈 경기 예매도 빠르고 간편하게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할인과 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한 GS칼텍스 멤버십 모바일 카드도 조회할 수 있다. 선수단 상세 정보 확인은 물론이고, 최신 소식과 다양한 SNS컨텐츠도 앱과 연동하여 즐길 수 있다.
독보적인 마케팅 활동과 팬서비스로 여자배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GS칼텍스는 앱 출시를 계기로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 서울을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jcan1231@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