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과 전남 여수에서 운영 중인 엠블호텔은 2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트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엠블호텔 고양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예비 신랑과 신부를 위한 '쁘띠 웨딩 페어(Petit Wedding Fair)'를 개최한다.
'프라이빗 웨딩'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최근 예비 부부들이 선호하는 커스터마이징 웨딩과 스몰웨딩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모의 결혼식 ▲웨딩 메뉴 시식 ▲재즈 공연 ▲럭키드로우 ▲소규모 웨딩 패키지 소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실제 결혼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실제 결혼식 식순에 따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쁘띠 웨딩 페어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참석 할 수 있다.
엠블호텔 여수는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객실에서 여수 밤바다 야경을 감상하거나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스위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아드리아 조식 2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엠블호텔 타월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오는 28일까지 구입 및 투숙할 수 있고 예약은 엠블호텔 여수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일~목) 슈페리어 객실 기준 25만4000원부터9객실 타입, 요일별 상이)다. 테마 객실 선택 시 요금(3만6300원)이 추가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