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프로야구 10개 구단 이번주 귀국…13일부터 시범경기 시작

기사입력 2018-03-04 09:14


미국, 일본, 대만에서 올해 KBO리그 정규리그를 준비한 프로야구 10개 구단이 이번 주 귀국해 13일부터 시범경기를 시작한다.
넥센 히어로즈가 가장 이른 6일 귀국한다. 지난해 정규리그·한국시리즈 통합챔피언 KIA 타이거즈는 8일 돌아온다.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 LG 트윈스는 9일에, NC 다이노스,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kt wiz, SK 와이번스 등 5개 팀은 10일에 각각 귀국한다.
올해 KBO리그 판도를 좌우할 최대 변수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팔렘방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이다.
KBO는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에 차출된 선수가 많은 팀의 피해를 줄이고자 아시안게임 기간인 8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리그를 중단하기로 했다.
대신 일정 차질을 최소화하고자 1982년 출범 이래 가장 이른 이달 24일에 정규리그의 막을 올린다.
[디지털뉴스국]

애리조나 넥센 캠프 방문한 정운찬 총재<br />
<br />
    (서울=연합뉴스) 정운찬 KBO 총재(왼쪽)가 1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에서 전지훈련 중인 넥센 히어로즈 캠프를 ...
↑ 애리조나 넥센 캠프 방문한 정운찬 총재

(서울=연합뉴스) 정운찬 KBO 총재(왼쪽)가 1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에서 전지훈련 중인 넥센 히어로즈 캠프를 찾아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다. 2018.2.19 [KBO 제공=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