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은 12일 오전 6시부터 6시간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SNS |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이 반나절에 걸쳐 시행된다.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한 것은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게임 개발·유통사 ‘넷마블’은 12일 오전 6시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 점검 및 업데이트를 6시간 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넷마블은 11일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문제 현상도 수정된다”라고 예고했다.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에는 신규 시공의 균열 ‘용의 심장 사원’이 추가되며 ‘용의 심장 사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망토도 업데이트된다”라고 전달한 넷마블은 “신규 탑승 펫과 신상 코스튬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리니지2 레볼루션 이용 중 불편함을 끼친 내용에 대한 수정과 함께 신규 칭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가된다”라고 공지한 넷마블은 “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점검 시작 5분 전에 데이
리니지2 레볼루션은 2016년 12월 14일 발매된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으로 모바일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