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기량, 임태경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 |
이날 개막식에서 치어리더 박기량은 "아리아리걸스 야구팀도 초청이 돼서 왔는데 훈련도 하고 재밌는 경기를 응원하면서 관람하고 있다. 앞으로도 연예인 야구대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뮤지컬배우 임태경은 "MK스포츠배 야구대회 개막전에 저희 조마조마가 이기스와 첫 게임을 열었는데 재미있고 짜릿한 경기를 해서 좋았다.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응원해주셨는데 늘 감사드리고, 게속해서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많은 성원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1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에는 공놀이야, 스마일, 조마조마, 이기스, 폴라베어스 등 6개 연예인 야구단이 7월16일까지 풀리그 방식으로 승부를 겨룬다.
경기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와 오후 9시 30분에 야간경기로 진행되며 입장은 무료다.
한편, 제1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매경닷컴 MK스포츠가 주관·주최하고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박술녀 한복, 수앤블루, 라파153, 샘퍼니 거번배트, ㈜니콘이미징코리아, 스카이라인, 광동제약, ㈜루셀, ㈜C3, A great 카페, 아름다운사람들, 네일닥터, 아오라, 오디세이네일시스템, SPS KOREA 오더글러브, 한국화가 청곡 최윤섭 화백이 협찬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