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DX멀티스포츠는 한국에서 열리는 유일한 PGA투어 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에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
최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국가대항전인 UL인터내셔널에 후원사로 참가한 JDX는 한국에서 열리는 유일한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더 CJ컵@나인브릿지에도 2년 연속으로 공식 후원사로 참가해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에서 열리는 더 CJ컵은 올해 2회째로 디펜딩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를 비롯해 전 세계 랭킹 1위 제이슨 데이, 올해의 선수상에 빛나는 브룩스 캡카, 이언 폴터, 애덤 스콧 등 PGA 상위 랭커들이 총 출동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PGA투어에서 주목받고 있는 김시우, 안병훈과 2018-2019 PGA 투어 주목할 신인으로 선정된 JDX의 의류 후원을 받는 임성재와 이경훈의 활약이 기대된다.
임성재는 웹닷컴 투어 상금왕에 오르며 PGA 투어에 풀시드로 입성한 뒤 개막전이자 PGA투어 공식 데뷔 전인 세이프웨이오픈에서 공동 4위로 마무리하며 이번 대회에서도 가장 주목 받고 있다. 또 임성재는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웹닷컴투어 상금왕에 이어 지난 18일 PGA투어로부터 '올해의 선수상'과 '신인상' 트로피를 전달받았다.
국내에 이미 높은 인지도를 구축한 JDX는 글로벌 고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LPGA의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이어 PGA의 더 CJ 컵@나인브릿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광고 보드, LED 전광판, MD SHOP, 대회 진행요원 2000명의 공식 유니폼을 제공함으로 브랜드를 노출함은 물론 방송 중계 가상광고 등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대회장에 마련된 JDX의 MD SHOP은 가을, 겨울 신상품을 비롯해 CJ 컵 대회의 공식 티셔츠 5종, 모자 6종, 골프 타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와 함께 각 상품을 묶어 기프트 패키지 상품도 선보이며 갤러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작년 총 3만 5000명의 갤러리가 찾은 가운데 2만여 명이 제품을 구매하며 대회 첫날부터 CJ 컵 공식 티셔츠와 모자가 완판되고 물량 부족 현상을 겪는 호조를 보였던 JDX는 올해 전체 갤러리 4만 명 이상을 예상하는 대회 측의 의견에 따라 공격적으로 물량을 증가시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신한코리아 마케팅팀 김길웅 이사는 "작년에 이어 더 CJ 컵 앳 나인브릿지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작년 대회를 마치고 쉼 없이 2018년
[조효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