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현우 모두투어 마케팅부서장(가운데)이 시상 후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모두투어] |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소통포럼, 더콘텐츠연구소는 매년 SNS(사회관계망) 등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우수
이번 평가에서 모두투어는 소통지수(SNS 채널+프로모션+소통마케팅효과),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등의 평가에서 종합지수 77.84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