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레슨 프로그램은 직접 매경 골프 최고위 과정을 4기까지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매일경제 교육센터가 기획했습니다.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해외 전지훈련 같은 프로그램으로 준비됐습니다.
오는 2019년 1월 11일부터16일까지는 태국 방콕에서, 2월 16일~19일까지는 대만 카오슝에서 진행 됩니다.
이번 '동계 골프 레슨 투어'에서는 실력파 골퍼인 최예지 프로가 눈에 띕니다. 최 프로는 ‘2015 카이도골프 삼대인 드림투어 with 현대증권 14차’ 2위이자 wgtour 통산12승, LG U+ KLPGA 모바일 해설위원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골프를 통해 인생을 배웠다는 최예지 프로는 이번 투어를 함께하며 자신이 골프를 통해 배웠던 모든 것을 참가자들과 공유할 계획입니다.
최 프로는 "골프는 제 인생의 선생님"이라며 "제가 골프로 많은 배움을 얻었듯이 많은 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스코어도 중요하겠지만 골프는 좋은 사람들과 좋은 환경 속에서 골프를 치는 것도 굉장한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부분에 행복감을 느끼고,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분명히 골프실력도 함께 좋아질 거라고 믿어요"라며 투어를 앞두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한편,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매일경제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각 지역별로 20명만 참여 가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