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와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선발 출전한다.
추신수는 20일 오전 9시 10분(이하 한국시간)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리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원정경기 1번 좌익수 선발 출전한다.
상대 선발은 11승 4패 평균자책점 2.98을 기록중인 우완 저스틴 벌랜더. 통산 90타수 17안타 3홈런 5타점 11볼넷 37삼진의 상대 전적을 갖고 있다. 이번 시즌은 11타수 2안타로 부진했다.
↑ 추신수가 휴스턴전 1번 좌익수 선발 출전한다. 사진=ⓒAFPBBNews = News1 |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은 같은 날 오전 8시 10분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리는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경기 3번 지명타자로 출전 예고됐다.
상대 선발은 4승 8패 평균자책점 5.97을 기록하고 있는 우완 레이날도 로페즈. 통산 2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의 상대 전적을 기록중이다.
탬파베이는 오스틴 메도우스(우익수) 토미 팸(좌익수) 최지만(지명타자) 네이트 로우(1루수) 얀디 디아즈(3루수) 케빈 키어마이어(중견수) 트래비스 다노(포수) 조이 웬들(2루수) 마이크 브로시우(2루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하며, 브렌단 맥케이가 선발 등판한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강정호는 8시 5분 PNC파크에서 열리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홈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
피츠버그는 애덤 프레이지어(2루수) 브라이언 레이놀즈(우익수) 스탈링 마르테(중견수) 조시 벨(1루수) 콜린 모란(3루수) 코리 디커슨(좌익수) 케빈 뉴먼(유격수) 엘리아스 디아즈(포수) 조던 라일스(투수)의 라인업으로 제이크 아리에타를 상대한다. greatnemo@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