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6일부터 11일까지 창원NC파크 홈경기에 ‘민트페스티벌’을 실시한다.
NC는 민트페스티벌 기간 창원NC파크 주변 상권들과 ‘민트플레이스’를 운영한다. 민트플레이스를 방문하면 미션 다이노스와 럭키 다이노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션 다이노스는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미션 성공 후 민트플레이스를 찾으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NC 다이노스가 6일부터 11일까지 창원NC파크 홈경기에 ‘민트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
럭키 다이노스는 민트플레이스와 NC 홍보 파트너인 ‘Oh,D!’ 이용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받은 ‘민트응모권’으로 응모하면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이노스 아귀쫄면, 아귀강정, 핵스테이크 성욱세트, 비비큐 시헌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신메뉴 ‘야구공마카롱’도 맛볼 수 있다. 팀스토어에서는 민트페스티벌 상품 11종이 출시되며, 패키지 상품이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10일과 11일 홈경기에는 타투 체험, 민트 파우더를 활용한 민트 포토존, 워터 슬라이드 및 워터 풀, 물
게이트 1, 2, 다이노스몰 앞 공간에서는 ‘메가박스 마산과 함께하는 행운의 단디통’ 이벤트가 열린다.
주말 경기 후에는 DJ 공연과 민트색 파우더를 활용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클럽파티’가 펼쳐진다. rok1954@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