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대구FC의 마스코트 리카가 마스코트를 초대해 돌잔치를 연다. ‘셀럽’ 펭수에게도 초대장을 보냈다.
리카의 돌잔치는 오는 30일 오후 7시 열릴 예정이다. 리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돌잔치는 첫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리카를 위해 준비했다. 리카맘은 대구은행 마스코트, 삼성라이온즈 마스코트, NC다이노스 마스코트를 비롯해 수차례 만나 친분을 쌓은 경찰청 마스코트 등을 초대했다.
↑ 대구FC 마스코트 리카의 돌잔치가 30일 열릴 예정이다. 사진=대구FC 제공 |
펭수와 만남도 추진한다. EBS의 ‘자이언트 펭TV’ 시청자 게시판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초대장을 전달했다.
이번 돌잔치는 마스코트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리카 성장 동영상 시청, 생일 축하 및 케이크 커팅식, 리카의 재롱 잔치, 돌잡이, 마스코트 손바닥 밀치기 게임, 단체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돌잔치는 마스코트 친구들만 참석 가능하며, 팬들은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리카에게 축
온라인으로 리카의 돌잔치를 축하해주는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돌잔치 라이브 방송 화면을 캡쳐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리카돌잔치‘와 함께 업로드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리카 머그잔을 돌잔치 답례품으로 증정한다. rok1954@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