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브랜드인 코리아(Blend In Korea)] |
'요트(Yacht)'와 '트립(Trip)'의 합성어인 '요트립(Yachtrip)'은 국내 요트 여행 관련 실시간 검색 및 예약,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해양관광 통합 플랫폼으로, 전국의 다양한 요트와 관련된 해양관광 및 해양레져 액티비티 정보도 제공한다.
요트립은 이달 중 요트 선주와 해양관광업체를 사전 모집, 3월부터 정식으로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요트립 솔루션은 요트 선주와 해양관광업체에게 요트 투어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예약, 스케줄, 결제내역까지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서비스다. 요트립에서 파트너사 계정 인증을 받으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요트여행의 기준, 요트립을 통하면 쉽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한 요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견인하는 것이 포인트다. 덕분에 요트 여행을 제공하는 레저 기업과 고객 모두에게 윈-윈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블랜드인 코리아 측은 기대하고 있다.
실제 요트립은 쉽고 빠른 요트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매뉴얼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매뉴얼은 1:1 맞춤 요트 여행 컨설팅부터 예약, 결제 등 체계적인 요트 투어 관리시스템을 안내한다.
아울러 요트 여행에서 파생된 동호회 모임, 워크숍, 낚시 투어, 돌고래 투어 등 색다른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침대 및 주방, 샤워실, BBQ그릴, 냉장고가 구비된 이색적인 경험의 요트 바캉스 여행과 저렴한 비용으로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함께 떠나는 요트 여행, 요트 전체를 임대해 즐기는 풀 패키지 요트 여행도 안내한다.
이정빈 블랜드인코리아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존에 운영되어 온 외국인 인바운드 사업을 요트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