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팀 본격 훈련…내일 결전지 이동
우리 축구 대표팀은 오늘 오후 한 차례 훈련을 마친 뒤, 아르헨티나와의 2차전이 열리는 요하네스버그로 이동합니다.
▶ "빠른 역습으로 아르헨 격파"
우리 축구 대표팀은 빠른 역습과 세트 피스를 통해 아르헨티나를 꺾는다는 구상입니다. 허정무 감독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 북한, 내일 새벽 브라질과 첫 경기
북한은 내일 새벽 오전 3시30분 브라질과 첫 대결을 펼칩니다. 브라질의 우세가 점쳐지지만, 북한의 투지가 만만치 않습니다.
▶ 한-터키, 터키 원전 건설 협력 합의
한국과 터키 양국 정부는 터키의 원전 건설에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아랍에미리트에 이어 터키 원전도 한국의 수주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 대검, '스폰서 검사' 6명 중징계 청구
대검찰청은 '검사 스폰서' 파문에 연루된 현직 검사 10명에 대해 법무부에 징계를 청구했습니다. 6명 이상 중징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김수철 "내 안에 욕망의 괴물 있다"
초등학생을 성폭행한 김수철이 현장검증을 했습니다. 김 씨는 자신 안에 욕망의 괴물이 있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 남북, 안보리에서 '천안함' 외교전
윤덕용 합동조사단장은 유엔 안보리에서 천안함에 대한 북한 도발행위를 설명했습니다. 신선호 북한 유엔대사는 "관련이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 탈세기업 78곳 1,200억 원 세금 추징
원가를 허위로 조작해 기업 돈을 빼돌리고 세금을 탈세한 코스닥 기업 등 78개 기업이 적발돼 1,222억 원의 세금이 추징됐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