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최고경영자 팀 쿡이 중국 소비자들의 불만에 사과 성명을 냈습니다.
팀 쿡 CEO는 애플의 중국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내고 "우리의 소통 부족이 '거만하다'거나 소비자 불만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는 오해를 가져왔다"며 "진
이 같은 대응은 최근 중국 관영매체와 소비자단체, 정부 당국이 한꺼번에 나서 애플의 사후서비스(AS) 문제점을 잇달아 지적했기 때문입니다.
애플은 그동안 뻣뻣한 대응으로 일관해 반발을 샀지만, 결국 쿡 CEO가 심각성을 감안해 사과함으로써 압력에 굴복한 셈이 됐다고 외신은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