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야 힌드마치는 1987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액세서리(핸드백, 슈즈) 브랜드로 영국 특유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과 개성 있는 디자인, 그리고 나만의 스타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비스포크(Bespoke) 서비스’를 통해 독특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에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액세서리 디자이너로서는 최초로 런던 패션 위크에 정기적으로 패션쇼를 개최하며 전세계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런던과 뉴욕,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해 미국 고급 백화점 ‘바니스’ 등 전세계 유명 백화점 및 편집샵 50여 곳에 입점해 있다.
특히 안야 힌드마치는 ‘나만의 핸드백’을 연출 할 수 있는 스티커를 개발하는 등 누구나 갖고 싶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고객층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판권 인수를 통해 럭셔리 핸드백 사업을 보다 강화하고, 소비자가 자신의 개성을 충분히 드러내고 연출할 수 있도록 독특하고 재미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안야 힌드마치는 오는 하반기부터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후 점진적으로
디자이너 안야 힌드마치는 “패션에 대한 뛰어난 명성과 노하우를 지닌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세계적으로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의 사업은 아시아 시장에서의 또 다른 시작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박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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