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의) 대형 브랜드에 대한 불신, 로컬 제품에 대한 선호, 그리고 태생적인 기술 선호는 기업들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파이낸셜타임즈 7일자 1면 밀레니얼 세대 시리즈 기획 기사 중에
A distrust of big brands, a preference for local products and a native affinity with technology are forcing change on the corporate world. FT June 7 2018
로버트 케네디(존 F 케네디 대통령의 동생으로 50년 전 암살당함) 전 상원의원은 미국인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함께 건설할 것을 요구했다. 그가 죽은 지 50년이 지났지만 그의 삶과 이상은 여전히 우리에게 영감을 준다. 팀쿡 애플 CEO가 7일 트위터
Robert Kennedy called on Americans to build a better future together. Fifty years after his death, his life and ideals still inspire us. @tim_cook June 7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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