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트라이가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남녀 내의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로벌경영협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도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고 기업의 경영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제정돼 올해로 17회째를 맞았습니다.
쌍방울은 ‘2021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조사’에서
한편, 쌍방울은 지난 4월 ‘2021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기능성 언더웨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이너웨어 간판 브랜드로서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