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신청자 대상으로 청약인증 후 응모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당첨자 해외여행 상품권, 노트북,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증정
GS건설이 ‘동천파크자이’ 청약자를 대상으로 고가의 해외여행 이벤트를 내걸어 눈길을 끈다. 신규분양단지의 청약경품으로 가전제품이나 생필품 등을 내거는 사례는 많았지만 고가의 해외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일은 흔치 않은 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동천파크자이 청약자(특별공급청약자 포함)를 대상으로 하며 청약인증 후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우선 1등 담첨자 1명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해외여행 상품권이 제공되고, 2등 2명에게는 노트북을, 3등 3명에게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4등 20명에게는 LG건강세트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동천파크자이가 11.3부동산 대책으로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는 점을 실수요자들에게 환기 시켜주는 동시에 얼마 남지 않은 자녀들의 겨울방학 기간을 활용해 가족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특히 동천파크자이는 이번 11.3부동산 대책에서 발표한 전매강화나 1순위 및 재당첨 제한 등의 규제에도 적용되지 않아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일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돼 당첨 경쟁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청약접수증을 지참 후 동천파크자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되고, 추첨 일정은 모델하우스 오픈시 안내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11.3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로운데다 강력한 규제가 적용되고 있는 강남과 접근성이 좋아 풍선효과가 기대된다”며 “동천자이 1,2차 성공분양으로 브랜드 인지도도 높아져 수요자들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기 때문에 청약경쟁은 물론 경품에 당첨되는 것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11월 오픈 예정인 동천파크자이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지구(동천동 930번지)에 자리잡고 있는 브랜드 아파트다. 지하 4층, 지상 16~22층 6개동 전용면적 61㎡ 단일주택형 총 388가구로 이뤄졌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61㎡A 146가구 △61㎡B 106가구 △61㎡C 43가구 △61㎡D 39가구 △61㎡E 37가구 △61㎡F 17가구 등 총 6개 주택형으로 최근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소형으로만 이뤄졌다. 특히 최근 분양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전용 59㎡보다 2㎡를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단지 북측으로 판교신도시가, 동측으로는 경부고속도로를 사이로 분당신도시와 마주하고 있어 판교 및 분당신도시의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다, 광교산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성이 우수하다.
또한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 동천역과 수지구청역을 통해 판교가 10분 이내, 강남역이 2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경부고속도로와 연계된 동천역 환승센터(EX-허브)도 개통돼 지하철, 시내외버스 등 대중교통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으로 경기 남부지역의 명문학교인 수지고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수지중, 손곡중, 한빛중 등 경기 최고의 학교시설이 반경 1㎞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여기에 단지 사방이 공원과 경관녹지
여기에 단지 주변에 있는 롯데마트, 수지문화복지타운 등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신도시의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번지에서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