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동작구 사당2구역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 조감도 <제공=롯데건설> |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8층, 17개동 전용면적 49~97㎡ 총 959가구 규모로 조성됐고, 이 중 562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일반분양 가구 중에는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이 전체의 99%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0년 2월이다.
‘사당 롯데캐슬 골든포레’는 강남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단지에서 강남권이 직선거리로 약 2㎞ 이내에 있고 지하철 7호선 남성역을 통해 강남 주요 업무지역인 논현역까지 5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지 맞은 편으로 현충근린공원이 있는 것을 비롯해 까치산공원, 상도근린공원 등도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도심속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기부체납공원 2곳도 조성돼 단지 안팎에서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장점으로 꼽힌다. 신남성초, 상도중, 상현중 등의 학교시설을 차도를 건너지 않고, 안전하게 도보 통학을 할 수 있다. 또 이마트(이수점), 태평백화점, 메가박스(이수점),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 등의 편의·문화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클럽, 탁구장, 실내골프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증산동 223-6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현재 이수역 4번 출구 인근 방배디오슈페이룸 1차 상가(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3001-2번지)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김강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