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인타임즈인(In Times In)'이 뜻하는 'Insight x Innovation'은 통찰력과 혁신을 토대로 최고의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인타임즈인은 비즈니스 영어 브랜드 'SPEP(에스피이피)'를 비롯해 유학시험전문 브랜드 '원스탑프렙(One-Stop Prep)'과 주니어 영어독서 브랜드 '100 CLASSICS'를 운영 중이다. 글로벌 R&D센터를 통해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주력 중이다.
인타임즈인은 고객의 특성과 기업의 업종, 직군 등을 고려한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내세운다.
또 4차산업혁명시대 흐름에 맞춘 투자도 지속하고 있다. IT 기업뿐 아니라 금융, 제조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인공지능(AI)을 도입하는 등 향후 AI를 활용해 기업 활동을 혁신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관련 전문가 양성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사업분야와 연계한 사회공헌도 진행하고 있다. 해외유학 입시전문 교육 브랜드 원스탑프렙을 통해 국제 SAT 학력평가대회 입상자와 소외계층 학업 우수학생 등 매년 우수학생들을 선정해 장학금 지급 및 무료 입시 컨설팅을 제공한다. 청소년 모의 UN 등 글로벌 포럼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외에 글로벌 영어교육 브랜드 100 CLASSICS과 원스탑프렙을 통해 정기적으로 엄마마음 자선바자회를 후원하고 있다. 바자회 수익금은 여성 청소년
이용훈 인타임즈인 대표는 "교육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과 고객사의 성장에 기여하고 이를 기반으로 교육 시장 변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리 기자 wizkim6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