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나영이 29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NOW. ‘일기’에 출연한다.
‘일기’는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로, ‘하루에 하나씩, 헤이즈 일기’라는 콘셉트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청취자와 나눈다.
김나영은 2012년 정키의 싱글 앨범 수록곡 ‘홀로’ 피처링을 맡아 이름을 알린 뒤 ‘어땠을까’ ‘꺼내본다’ ‘우리 서로’ ‘그 한마디’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발매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1일 ‘솔직하게 말해서 나’ 이후로 1년 만에 새 싱글 ‘다른 누구말고 너야’로 돌아온 김나영은 이번에도 옛 연인을 지우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이별 후의 복잡한 감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김나영은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신곡에 대한 이야기와 라이브를 들려주고, 청취자와 함께 소통하며 알찬 시간을 보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이며, 김나영이 출연하는 ‘일기’는 29일 저녁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네이버 NOW.[ⓒ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