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서울 주니어 스위트 룸. |
29일 롯데호텔 서울은 다양한 다이닝과 부대시설 이용 프로그램으로 1주일 동안의 호캉스를 가득 채우는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는 일반 객실보다 고가인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스위트룸을 7박 연박 시에 이용가능하다.
영국의 고급 호텔 전문 디자인 업체인 더 지에이(The G.A)가 설계한 스위트룸은 현대적인 스타일링 속에 고전적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인생 크로플', '샴페인 맛집' 등으로 불리며 호텔 관련 커뮤니티에서 이미 국내 최고의 게스트 라운지로 인정받고 있는 '르 살롱'의 2인 혜택도 매일 제공되어 호캉스의 밀도를 더욱 높였다.
시그니처 패키지라는 이름에 걸맞은 다섯 가지 시그니처 혜택이 돋보인다. 우선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50만원 지급이 눈에 띈다. 롯데호텔 서울은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라 리스트(La Liste) 선정 세계 1000대 레스토랑 중 국내 유일한 중식 레스토랑인 도림을 비롯해 무궁화(한식), 모모야마(일식), 라세느(뷔페) 등 다채로운 미식을 맛볼 수 있는 쟁쟁한 레스토랑 라인업으로 익히 명성이 높다.
↑ 롯데호텔 서울 르 살롱. |
무선 VR 기기 1회 대여와 실내 골프연습장 이용권 2회 제공으로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뛰어나다. 시그니처 위크 패키지는 7박 연박 프로그램으로 모두 33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롯데호텔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