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맥주 부문 1위
참이슬, 소주 부문 1위
참이슬, 소주 부문 1위
하이트진로는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테라'와 '참이슬'이 각각 맥주 부문과 소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국가 자산으로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 하이트진로의 테라와 참이슬이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했다. / 사진 = 하이트진로 |
'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파워, 품질 경쟁력, 브랜드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부문별 1위에 선정됐다고 하이트진로는 소개했습니다.
2019년 출시된 '테라'는 100% 청정 맥아를 사용해 리얼탄산 공법으로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극대화한 맥주로, 최근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입니다.
1998년 출시된 '참이슬'은 전 세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맥주와 소주로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 대표 주류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주영 기자 jaljalaram@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