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오는 22일 홈쇼핑 론칭

기사입력 2017-04-20 16:55 l 최종수정 2017-04-21 17:08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판매를 실시한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현대홈쇼핑의 '허수경의 쇼핑 스토리'에서 오전 8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로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P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속 커버는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킹과 퀸, 슈퍼싱글 세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중 킹 사이즈 제품은 이번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천연 오가닉 매트리스 겉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슬로우 관계자는 "홈쇼핑 최초 론칭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다각화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