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튀김디저트카페 프랭크서울, 봄과 어울리는 튀김디저트 신메뉴 4종 출시

기사입력 2018-05-14 11:07



프리미엄 프라이드 디저트 브랜드 ‘프랭크서울’이 봄기운을 듬뿍 담은 신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튀김 디저트 창업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프랭크서울은 자체연구소를 통해 대중성과 트렌드를 겸비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로, 금번 새봄맞이로 선보인 신메뉴는 새우타코볼, 호떡 아이스크림, 밀크초코유타오, 민트초코라떼다.

이 신메뉴들은 프랭크서울의 기존 시그니처 메뉴였던 핫도그에서 나아가 프라이드 디저트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메뉴들로써, 시범 매장에서의 테스트 판매를 통해 안정된 판매량과 고객의 만족도를 검증 받은 후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신 메뉴 중 ‘새우타코볼’은 통통한 새우로 만든 튀김볼 위에 소스와 가스오부시 등을 뿌린 메뉴이며, ‘호떡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각종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호떡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밀크초코유타오’는 중국에서 유명한 국민 아침식사로 불리는 튀김빵, 일명 ‘유타오’를 발전시킨 메뉴로 달콤한 초코, 연유 등의 소스와 곁들여 먹으면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이 된다. ‘민트초코라떼’는 봄과 어울리는 향긋한 민트와 달콤한 초코를 조화롭게 넣어 만든 음료로, 출시된 튀김디저트와 함께 즐기면 더욱 더 상큼하게 봄을 느낄 수 있다.

프랭크서울은 금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리뷰 이벤트로 SNS에 신메뉴에 대한 내용을 남기는 모든 이들에게 현금 5천원을 증정하는 ‘신메뉴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랭크서울 관계자는 “가성비와 유행을 중시하는 현재의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개

발했으며, 앞으로도 비수기 없이 안정된 매출을 지속할 수 있도록 소비트렌드와 시즌별 특성을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할 것”이라며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인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이벤트 마련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