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매력적인 '까칠남' 완벽 소화…"완전 훈훈해!"

기사입력 2014-07-13 11:10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 사진=tvN'연애 말고 결혼'
↑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 사진=tvN'연애 말고 결혼'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매력적인 '까칠남' 완벽 소화…"완전 훈훈해!"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이 까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배우 연우진은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혼자 있을 때 비로소 행복을 느끼는 '결혼 질색남' 공기태 역을 맡아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지난 11일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 3회에서 공기태는 집에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던 찰나의 순간에 주장미(한그루 분)가 불쑥 찾아오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방해받는 장면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기태는 온 집안을 휘젓고 다니는 주장미 옆에 찰싹 붙어서 심드렁한 표정, 툴툴거리는 말투와 행동으로 까다로운 성격을 드러내며 매력적인 '까칠남'의 진수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연우진은 버럭하거나 속삭이는 등 대사의 강약을 조절하는 맛깔스러운 연기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는가 하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극적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연우진이 연기하는 공기태는 까칠함이 매력인 캐릭터다. 공기태는 점점 주장미를 신경 쓰고 걱정하면서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지만, 그럴수록 그의 까칠함은 날로 심해질 것이다"라며 "이를 연기하는 연

우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됩니다.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까칠 매력 장난 아니네"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완전 멋있더라"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랑 연기 호흡 귀엽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관련 뉴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