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러블리즈 진, 팬미팅 ‘러블리데이2’ 합류...‘완전체 출격’

기사입력 2018-07-11 15: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8인조 완전체 모습으로 국내 팬들 곁에 돌아온다.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는 오는 28~29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2018 Lovelyz Fan meeting-LOVELY DAY 2(2018 러블리즈 팬미팅-러블리데이 2)'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5년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진데 이어 약 2년 7개월 만에 국내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이다.
특히 건강상의 문제로 잠시 팀을 떠나있던 '진(JIN)'도 이번 팬 미팅에 참여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멤버 진은 지난 1일 발매한 러블리즈의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 스페셜 무대에 일시 활동 중단으로 참여하지 못해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긴 바 있다.
현재 러블리즈는 진의 활동 중단 이후 첫 공식 석상인 '러블리데이 2' 팬 미팅을

통해 8인조 완전체의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팬 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팬미팅 '2018 Lovelyz Fan meeting-LOVELY DAY 2(2018 러블리즈 팬 미팅-러블리데이 2)'는 오는 28일, 29일 이틀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trdk0114@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