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제3의 매력’ 이솜, ‘현실여친’ 매력 폭발…1가정 1보급 시급

기사입력 2018-10-14 15: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 박은영, 연출 표민수) 이솜의 '현실여친' 매력이 안방극장을 제대로 녹였다.
극 중 이영재(이솜 분)와 온준영(서강준 분)의 사랑이 다시 위기를 맞는 내용이 방송된 가운데, 사소하지만 현실적인 영재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공감 지수를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영재는 자신에게 호감을 드러내는 최호철(민우혁 분)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며 정확히 선을 긋기도 하고, 토라진 준영에게는 "누가 들이대든 말든 난 너밖에 없어"라며 준영을 향한 사랑을 숨기지 않는 등 빙빙 둘러 표현하지 않는 돌직구로 남심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훅 치고 들어오는 영재의 돌직구 화법은 매 순간 심쿵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호철과의 관계를 오해한 준영을 풀어주기 위해 주위에 조언을 구하기도 하고, 삼겹살을 사서 준영에 집에 찾아가 가족들과 어울리기도 하는 등 '현실여친'다운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이처럼 이솜은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이영재 역에 완벽히 녹아든 것은 물론 물오른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순간순간 감정선에 딱 맞게 살려내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귀여운 눈웃음, 설렘을 안기는 보조개 미소와 애교 있는 말투까지 사랑에 빠진 '현실 여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것.
매회 이솜이 보여주는 로코 연기는 실제라고 오해해도 좋을 만큼 두근거리고, 또 사랑스럽다는 평

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 그리고 공감대까지 이끌어내며 신흥 '로코요정'임을 입증시키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이솜이 완성해나갈 이영재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하며 본방 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이솜의 모습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JTBC '제3의 매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inye@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