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배윤경 "배우 되려 퇴사…웃음과 감동 주는 연기자 될 것"

기사입력 2018-10-31 10:44 l 최종수정 2018-10-31 10:5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윤경이 배우가 되기위해 퇴사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31일 패션매거진 '에디케이(ADDYK)'는 배윤경과 함께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속 배윤경은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배윤경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한껏 강조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배윤경은 "데뷔전에는 주어진 일만 하면서 학교를 졸업하고 회사에 입사했는데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하기위해 과감히 퇴사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 연기에 더 전념하여 웃음과 감동을 줄수 있는 연기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하트시그널', '골목식당'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셨지만, 혹시 다른 류의 예능에 도전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배윤경은 "요즘 힐링이 좀 필요해서 여행 프로그램 나가보고 싶다. 학교 다니고 회사 다니고 연기를 시작하게 되고.. 그러면서 거의 쉬지를 못했던 것 같다" 라고 전했다.
새로운 드라마

‘나쁜형사’ 촬영을 하며 2018년을 마무리 할 예정이라는 배윤경의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윤경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공식채널에서 공개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