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그레이, 父→절친 로꼬 총출동…자연스러운 일상 공개

기사입력 2019-01-03 22:50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그레이 사진=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 ‘니가 알던 내가 아냐’ 그레이 사진=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MBN스타 신미래 기자]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연출 홍지현)에 훈남 래퍼 그레이가 출연한다.

3일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에서는 AOMG의 천재 프로듀서 그레이가 출연해 최측근 관계자 6인과 함께 일상 예측 퀴즈에 도전한다.

아들 덕분에 힙합에 조예가 깊다는 그레이의 아버지부터 절친으로 유명한 래퍼 로꼬까지 다양한 세대의 관계자들이 총출동해 어느 때보다 다양한 추측과 증언들이 쏟아질 전망이다. 또 그레이가 “저를 처음 발굴해 준 사람”이라고 소개한 인물은 누구일지도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레이의 트렌디하고도 자연스러운 일상을 가감 없이 담아낸 VCR이 관전 포인트다. 그레이는 평소에 어떤 일과를 보내는지, 여가 시간에 하는 취미는 무엇인지, 누구와 만나는지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속속들이 공개된다.

특히 그레이는 아버지로 인해 자신의 이상형이 박보영이란 사실을 강제 공개 당해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또 로꼬는 자신이 그레이의 아들 같은 존재라며 그의 모든 것

을 알고 있다고 자신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하지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그레이의 일상 모습에 속수무책으로 무너질 전망이다. 예고편에는 “자주 만난다고 해서 다가 아니다”라며 벌떡 일어나는 그레이의 모습과 머리를 싸매고 경악하는 관계자들의 리액션이 드러나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