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모델 김세라, 낸시랭·홍석천과 함께한 생일파티 공개

기사입력 2019-01-11 20:18

사진=김세라 SNS
↑ 사진=김세라 SNS
[MBN스타 대중문화부] 모델 김세라가 생일을 맞아 팝 아티스트 낸시랭. 방송인 홍석천과 함께한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김세라는 자신의 SNS에 “낸시랭 언니 전시회 보고 나서 오붓하게 낸시 언니의 베프오빠, 홍석천 오빠의 레스토랑에 놀러 옴. 무엇보다 예쁜 울 언니가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너무 재밌고 행복했던 하루”라고 적으며 2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낸시랭은 여러 논란을 뒤로한 채 자신의 전시회에 몰두하고 있다. 홍석천은 방송에 이어 사업에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

사진=김세라 SNS
↑ 사진=김세라 SNS


김세라는 2011년 FashionN 예능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3’을 통해 방송에 데뷔했다. 2017년에는 아시아경제TV ‘마켓클로징330’ 고정 코너 ‘세라의 발칙한 종목들’을 진행하기도 했다.

모델로는 2013년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 엔터테인먼트상과 한국제일미녀공회 선발대회 3위, 미스에코코리아 모델선발대회 미스에코워터상 등을 받으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김세라는 2016년 레이싱모델 콘테

스트 페리오치과상도 받았다.

김세라는 2014년 서태지 9집 수록곡 Christmalo.win, 2015년 힙합 듀오 ‘언터쳐블’ 미니앨범 5집 HEllVEN의 타이틀곡 ‘크레파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세라TV’를 개국한 김세라는 인터넷 방송 크레에이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