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구혜선♥안재현, 4년차 부부의 달달한 침대셀카…’꿀 뚝뚝’

기사입력 2019-01-23 09: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안재현과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 중인 구혜선, 안재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안재현은 아내 구혜선의 손을 깨무는 귀여운 장난을 치며 아내를 향한 깊은 사랑을 과시했다. 안경을 쓰고 마스크를 내린채 안재현과 얼굴을 맞대고 함께 웃는 구혜선의 표정에서도 행복감이 묻어 나온다. 서로를 바라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알콩달콩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예쁜 부부”, “부부가 쌍으로 너무 귀엽다”, “선남선녀라는 말이 찰떡”, “여전히 신혼일기 촬영 중이네”, “달달하다 달달해. 보는 내가 설렌다” 등 반응을 보였다.
안재현, 구혜선은 지난 2015년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키워 2016년 5월 부부의 날 결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가족들과

의 식사로 결혼식을 대신하고, 예식 비용을 소아병동에 전액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된 바 있다. 이후 SNS와 방송을 통해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과 꿀 같은 신혼 생활을 보여주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등극했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구혜선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