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셜텍은 휴대용 기기 Input Device 및 LED플래시모듈 개발, 생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크루셜텍이 오늘 일본 스마트폰업체에 BTP(지문인식 입력장치) 공급이 확정되며 8%대 상승을 실현했습니다. 크루셜텍은 1차로 60만대 가량의 납품이 예정됐으며, 다른 모델의 추가적인 공급도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큰 폭의 실적 개선이 예상되므로, 향후 주가가 저항선을 상향돌파한 후 눌림목 구간에 접어들면 매수 관점으로 접근하는 전략을 권합니다.
다음 종목군은 일진머티리얼즈입니다.
일진머티리얼즈는 휴대폰, TV 등 모든 IT 전자제품과 리튬이온 2차전지용 음극집 전체에 사용되는 일렉포일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입니다.
일진머티리얼즈가 연성회로기판(FPCB)용 특수 일렉포일 생산능력 확대 소식에 오늘 6%대 급등세를 연출했습니다. 생산공장 증설이 완료됨에 따라 스마트폰 부품 생산이 2배 가량 확대되었고, 연간 550톤 규모의 생산능력이 가능해진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됩니다. 일진머티리얼즈는 앞으로 수입대체효과 및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가 기대되기 때문에, 현시점에 매수 공략하는 전략을 권합니다. 목표가는 만원을 제시합니다.
마지막 종목은 유아이엘입니다.
유아이엘은 동국제강의 계열사로 휴대폰용 키패드의 생산과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유아이엘은 삼성전자와 LG전자를 주
MBNGOLD 증권전문가 김성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