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으로 LG CNS의 '더모아진'을 비롯해 대한생명과 삼성화재, 한국우편사업지원단, 녹십자생명
또 해외특별상 부문에서는 매일경제신문사가 제작한 '매일경제 40년사'가 '스티브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1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각종 사보와 비즈니스 홍보물을 평가해 주어지는 상으로, 올해는 680개 작품이 출품됐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으로 LG CNS의 '더모아진'을 비롯해 대한생명과 삼성화재, 한국우편사업지원단, 녹십자생명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