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실내에 앉아 있기가 참 힘이 들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여행가고 싶은 충동이 참 많이 드는 하루인데요. 하지만 일주일 가까이 공기가 바싹 말라있습니다. 강원도 동해안 지역과 영남지역에는건조주의보까지 내려져 있는데요. 지금 봄바람도 불고 있습니다. 작은 불씨가 이 바람때문에 큰 불씨로 번지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이 건조함을 조금은 적셔줄 비소식이 있습니다. 중부지역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굵은 빗줄기는 아니겠고요. 20mm미만의 시원한 봄비가 내리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겠습니다.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하늘이 맑은데요. 하지만 내일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하늘이 흐려지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남부지역은 구름만 조금 많은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서울 경기와 강원지역은 흐리고 한 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 서울이 영상 7도를 비롯해 대전과 광주가 영상 5도, 부산이 10도로 오늘보다는 2~3도 가량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낮기온 전국이 13도에서 21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 입니다. 내일 중북부지역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서울경기와 강원지역에 계신 분들 우산 꼭 챙기셔야겠고요. 또 세차도 다음으로 미루셔야겠네요.
주간날씨입니다. 포근함은 한 주동안 계속 유지가 되겠ㅈ만 이번 금요일 전국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나들이 계획 세우실 때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햇볕이 참 따뜻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