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적으로 증시의 향방을 가늠하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미수 신용 투자 잔고는 꾸준히 일정 수준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중 변동에 일희일비하기보다는 우리증시의 앞날을 긍정적인 시각에서 평가하는 투자자들이 많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그런데, 이들 투자자가 맘 놓고 투자하는 비결은 따로 있다고 한다. 스탁론으로 불리는 증권연계신용 때문이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다, 이용금리도 연 3.1%에 불과해서 최근에서 신용 미수 대환 수요뿐만 아니라 스탁론만으로 주식을 매입하려는 일반 투자자들까지 폭 넓게 수요가 몰리고 있다.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뽑아 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 스탁론, 연 3.1%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 자금 활용 가능
5백만 투자자에게 프리미엄 경제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MK에서는 신용 투자를 생각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스탁론 브랜드와 함께 【M 스탁론】을 선보였다.
24시간 상담은 물론 스탁론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라도 홈페이지에서 증권사별로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비교 검색해 볼 수 있다. 【M 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M 스탁론】을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아이앤씨, KGP, 피씨디렉트, 메디아나, 코맥스 등이다.
◆ M스탁론은?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 http://www.mstockloan.co.kr/mstock/main/main.php
[매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