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2일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와 관련 체크카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카드 출시 1주년 빅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는 금융상품 가입 시 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추가수익률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다. 금융상품별로 제공되는 추가수익율은 주식형펀드 연 14.4%, ELS·DLS, 연금저축, 퇴직연금 연 12%, ELB·DLB 연 6%다.
이번 행사는 현대증권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으며 내달 31일까지 두달간 진행된다.
'체크카드 발급 받고, 모바일 쿠폰 받자!' 이벤트에서는 해당 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한 신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5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한 신규 및 기존 고객 중 3000명에게도 같은 경품을 준다.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 발급 받고, 푸짐한 경품 받자!' 이벤트는 able i max 금융상품형 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된 1등(1
상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http://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만족센터(☎ 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