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이 26일부터 시작되는 여름 정기 세일을 맞아 고객 잡기 총력에 나섭니다.
현대백화점이 세일 첫 주말 고객 잡기에 총력을 다하게 된 배경은 최근 3년간 진행된 세일 매출을 기간별로 분석한 결과, 세일 첫 주말(금~일) 매출이 비중이 최대 30%에 육박할 정도로 세일 성공의 중요한 기간이라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세일 첫 주말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26일부터 28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로 30/60/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5천원/3만원/5만원을 증정합니다.
또한,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백화점에서 외식을 즐기는 ‘미식가’ 고객을 겨냥해 전국 13개 점포에서 ‘식당가 고메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브랜드별로 여름 한정 기획 메뉴를 2인 이상 주문한 고객이나 단
또한, 다음달 13일 초복을 맞아 2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초복세트 할인’를 열어,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