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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신한은행 |
스마트WM센터에는 각종 금융관련 전문자격증을 보유한 영업점 우수고객 전담관리 직원들을 배치, 영업점 방문이 어려웠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개인별 전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무·부동산·펀드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1:1 맞춤형 자문서비스와 예·적금, 대출 등 각종 은행 업무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한S뱅크의 ‘스마트케어 매니저’ 메뉴를 통해 자산관리 분야의 이슈리포트와 직원 코멘트도 받아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을 통한 금융거래가 활발해지고 우수 고객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우수 고객관리 분야에 축적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할
신한은행은 2012년 국내 첫 비대면 전담 영업조직인 스마트금융센터를 출범시켜 스마트펀드센터, 스마트론센터 등을 통해 비대면 자산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마트WM센터 출범을 통해 비대면 전담관리 영역까지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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