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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가 KT와 손잡고 블루투스 기반 무선통신 장치 ‘비콘(Beacon)’을 활용한 O2O 마케팅에 나선다.
삼성카드는 KT와 함께 서울 잠실지역 내 총 15개 가맹점에서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맞춤형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m포켓-비콘 시범서비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비콘서비스는 고객의 위치를 찾아 장소, 시간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결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내는 O2O 마케팅의 대표적인 서비스이다.
스마트폰에 삼성카드 전자지갑 m포켓을 설치하고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하면 잠실역 주변의 ‘KT GiGA 비콘 Zone’에
비콘 시범서비스 기간 중 잠실 롯데호텔 ‘라운지 앤 브라세리’ 주말 디저트 뷔페 20% 할인, 키자니아 20% 청구할인 등 15개 비콘 Zone 제휴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경닷컴 전종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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