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브랜드 로고(BI)와 디자인을 바꾼다. 1999년 '롯데캐슬'이라는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7년 만이다. 상징적 이미지로 쓴 검독수리(Golden Eagle)를 보다
현대적인 이미지로 단순화하면서 날아오르는 모습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뀐 BI와 디자인은 1월 분양한 '원주 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를 시작으로 새로 분양하는 모든 아파트 단지 외관을 비롯해 단지 출입구와 펜스, 조경, 공용시설과 시설물 안내표지판 등에 적용된다.
[김인오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