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은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다음달 1일부터 10월까지 5개월 동안 포털사이트 모니터링, 브랜드 인지도 조사, 상품 리플릿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조건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농협손보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문서작성 및 SNS활동자(카페, 블로그 포함)를 우대한다.
소비자패널 선정
모집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손보 홈페이지(www.nhfire.co.kr)를 참조하거나 소비자보호실(02-3786-7509)로 연락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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