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광화문 본사에서 유구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고객의 관점에서 상품과 서비스, 소비자정책 등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더 나아가 경영 전반에까지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를 도입했다.
우리카드 고객패널은 지난 4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모
고객패널들은 6개월 동안 우리카드의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 고객서비스 수준 전반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해 개선점을 제안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